본문 바로가기

7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지식창고 발행일 : 2024-07-08
반응형

 

 

7월 둘째 주일 대표기도문

오늘은 기독교 대표기도문입니다. 매주 교회에 나가 하나님께 드리는 기도문입니다. 기도문은 하나님을 높이고, 성도들의 필요를 간구하는 것입니다. 7월은 폭염과 장마, 무더위, 성경학교, 등등이 있습니다. 은혜로운 대표기도문 준비해서 하나님께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 찬양과 감사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저희를 주님의 거룩한 성전에 모이게 하시고 예배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지난 한 주간도 주님의 보호하심과 인도하심 속에서 살게 하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 시간 주님 앞에 겸손히 나아가며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주님께 온전히 드리기를 원합니다.

 

사랑과 자비가 무한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무더운 여름날에도 저희를 주님의 성전으로 인도해 주시고, 예배의 자리에 나아오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주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감사의 예배를 드립니다.

 

회개의 기도

 

주님, 저희의 죄와 허물을 주님의 십자가 앞에 내려놓습니다. 저희의 부족함과 연약함을 용서하여 주시고, 주님의 보혈로 깨끗하게 하여 주옵소서. 저희가 주님을 온전히 섬기지 못하고 세상과 타협했던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저희를 새롭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이 시간 저희가 드리는 예배가 주님께 향기로운 제물이 되기를 원합니다.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께 성령의 충만함을 허락하셔서 주님의 진리의 말씀을 담대히 선포하게 하시고, 저희는 그 말씀을 통해 더욱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의 뜻을 깨달아 행하게 하옵소서.

 

주님, 이 땅을 위해 기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는 이 세상에 주님의 평화와 사랑이 임하게 하시고, 특히 전쟁과 기근, 자연재해로 고통받는 이들을 기억하여 주옵소서. 저희가 그들에게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도구가 되게 하시고, 그들의 필요를 채우는 손과 발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문

 

우리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께서 세우신 이 교회가 주님의 뜻을 이루는 공동체가 되게 하시고, 사랑과 은혜가 넘치는 곳이 되게 하옵소서. 각 부서와 사역이 주님의 인도하심 속에서 열매를 맺게 하시고, 모든 성도들이 주님의 사랑 안에서 하나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예배를 통해 주님의 영광이 나타나고, 저희의 마음이 변화되며, 주님의 사랑이 더욱 깊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주님께서 함께 하시고 인도하여 주실 것을 믿으며,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폭염과 무더위를 위한 기도문

 

주님, 저희는 이 무더위와 폭염 속에서 힘겨워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고된 여름 날씨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을 주님께서 친히 위로하여 주시고, 그들의 필요를 채워 주시옵소서. 특히 건강이 약한 이들과 노약자, 어린아이들을 지켜 주셔서 이 무더위를 무사히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주님, 폭염으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이들도 기억하여 주시옵소서. 냉방비 부담으로 힘들어하는 가정들과 생계가 어려운 이들에게 주님의 자비를 베푸시고, 그들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저희가 그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내밀어 주님의 사랑을 전하는 도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어려운 시기에 주님의 은혜를 더욱 깊이 깨닫고, 서로에게 사랑과 위로를 나누는 공동체가 되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성령께서 저희의 마음을 열어 주시고, 주님의 사랑이 넘쳐흐르게 하여 주옵소서.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 마음으로 무더위 속에서도 기쁨과 감사로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저희 교회와 모든 성도들을 지켜 주셔서 이 무더운 여름을 안전하게 지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주님의 평강이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어려움 속에서도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더욱 깊이 체험하며, 주님께 영광 돌리는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성경 학교를 위한 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넘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 여름, 저희에게 주님의 말씀을 깊이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성경 학교의 기회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께서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는 이 시간 동안, 모든 학생들과 교사들이 주님의 사랑과 진리를 온전히 깨닫고 경험하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성경 학교를 준비하고 섬기는 모든 손길들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그들의 수고와 헌신이 헛되지 않게 하시고, 주님의 크신 계획 속에서 아름다운 열매를 맺게 하여 주시옵소서. 모든 프로그램과 활동들이 주님의 뜻에 따라 순조롭게 진행되게 하시고, 그 속에서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흘러넘치게 하옵소서.

 

특별히 성경 학교에 참석하는 모든 아이들과 청소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그들이 주님의 말씀을 통해 성장하고, 주님의 사랑을 깊이 체험하며, 신앙의 뿌리를 견고히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이 시간들이 그들의 인생에 귀한 기억으로 남아 주님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는 계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교사들과 봉사자들에게 지혜와 인내를 더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이 주님의 사랑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이끌며, 주님의 뜻을 전할 수 있도록 성령께서 함께하여 주옵소서. 모든 순간마다 주님의 인도하심과 보호하심을 경험하며, 서로를 통해 주님의 사랑을 발견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이 성경 학교를 통해 우리 교회와 공동체가 더욱 하나 되고, 주님의 사랑 안에서 성장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주님의 말씀을 통해 모든 이들이 변화되고, 주님의 뜻을 깨달아 세상에 나아가 빛과 소금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